(260603) 글쟁이라는 새끼가 ㅂㅈ식 기싸움 하는거 같다 / 포스타입 맴버쉽 이름 코라지 > 근황판(ad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근황판(adm)

근황글 (260603) 글쟁이라는 새끼가 ㅂㅈ식 기싸움 하는거 같다 / 포스타입 맴버쉽 이름 코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 댓글 6건 조회 52회 작성일 26-06-03 19:04

본문

오늘도 그냥 제 좆대로 되는대로 글 빠르게 싸지릅니다.


- 그냥 추측성이긴 한데 저 새끼 쓴다는 소설 제목 보면 뭔가 흔히 여초에서 하는 기싸움 하는 느낌이 보여진다고 해야하나. 가끔 저 새끼 소설 쓴다고 쓰면서 제목 보면 그런 기싸움 하는게 많이 느껴짐. 지금 것도 그렇고. 몇 달 만에 쓰는건데 '돌아오다' 라는 제목이 과연 우연일까

- 맨날 '연재 지연/중단' 뜨다가 이번에 사건 터졌으니 종우 말 대로라면 "얼쑤~" 딱 이 상황. 근데 '보이콧'이라는게 영향력 있는 사람이 해야지. 헬조선땅에서는 왜 영향력 좆도 없는 새끼들이 '보이콧' ㅇㅈㄹ 함? 안 쓰던 새끼들이 맨날 보이콧 한다고 이러는데 한종우의 경우는 '조회수 좆도 없는데다가 이 새끼 글 본다고 노벨피아 맴버쉽 가입하는 사람도 없는데 뭐가 영향력 있다고 보이콧 이러고 있지?'

- 암튼 이번에 핑계거리 생겨서 몇 달 푹 쉬었겠다 아마 1-2달 정도는 구멍 없이 연재 할 겁니다.



- 야스타입 맴버쉽 코라지 시발 ㅋㅋㅋㅋ 저 새끼 뭐 올릴 때 마다 일단 위에 보여지는 텍스트는 읽어보는데 뭔가 좆 같은게 보이는거에요. 맴버쉽 이름인가? 맞아요. 처음에는 하나하나 다 모바일로 올리려고 했는데 모바일로 하나하나 쓰기 존나 귀찮아서 집에 와서 올립니다.

□ 이 작가는 그런거 몰라. 사인해줘. (4,000원/월)
라고 썼지만, 그냥 작가에게 커피 한잔 사주는 멤버십입니다 'ㅅ'// 제가 쓰고 있는 웹소설만 보고 싶다면 이 멤버십을 선택!

- 이딴거 보려고 월 4000원 버릴거면 6000원 더 보태서 불우이웃 모금 매 달 빠져나가는거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그게 더 뿌듯합니다
- 'ㅅ'// 이모티콘 코라지 ㅅㅂ
- 커피는 씨발 지금도 국가 혈세로 빨아 쳐 먹고 있는데 커피 빨 돈 부족함?
- 그리고 저 '밈'을 만든 사람... 종우가 싫어하지 않나? 내 기억에 한번 지랄 했던거같은데?


□ 선택은 작가에게 있는거야. (8,000원/월)
이 작가가 이 플랜에 가입한 것을 보고 좋아합니다. 소설과 함께 포스팅에 달리는 제 사담을 원활하게 보고 싶다면, 이 플랜을 추천합니다.

- "선택은 작가에게 있는거야" ... 무슨 개소리신지... 또 ㅂㅈ식 기싸움 하나
- "이 작가가 이 플랜에 가입한 것을 보고 좋아합니다." 당연하겠지. 나도 뭐 병신 같은 개소리 뿜뿜 싸는데 월 8000원 씩 누가 주면 존나 좋아하겠다
- 너 새끼 좆 빠는 소리 하는거 원할하게 보느니, 게이포르노 사이트 결제하는게 좆 빠는거 더 많이 볼 수 있어서 좋겠다야


□ 가입 할수밖에 없을거 같지 않나요? (11,000원/월)
연재하는 웹소설 + 사담, 그리고 작품 기획등의 컨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입해주면 역시나 이 작가의 생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블루아카가 지 인생의 찐따같은 삶에서 좀 더 희망적인 환상을 심어주니 안 좋아할 수가 있나
- '가입 할수밖에 없을거 같지 않나요?' 이거 역시 블루아카 밈이라는 거. 원랜 교미랑 연관 된 자막 붙은거긴 한데
- '이 작가의 생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만 천원이 땅에서 나오는 것도 아니고 책상에서 돈 벌 생각 때려치고 일 해 씨발년아.


□ 저는 당신같은 구독자가 정말 좋습니다 (13,500원/월)
여기의 유료 컨텐츠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것은 기획중이지만, 아무튼 가입해주시면 고맙습니다.

- 저것도 아마 제목이 블루아카밈으로 기억하는데... 에휴 씨발... 그래 여긴 니 공간이니까 맘대로 해라
- 존나 웃긴게 8000원 이나 13500원 이나 '차이점'이 없다는 거
- 암튼해줘 ㅇㅈㄹ 위에서 자꾸 ㅂㅈ식 어쩌구 했는데 이것도 ㅂㅈ식이잖아 미친새끼야
- 기획중 이러는데 니한테 월 13500원 내 가면서 니가 쓰는 글을 읽을 가치가 있냐가 문제지



일단 위에서도 적긴 했는데요
8800원 플랜이랑 13500원 이랑 다를게 없어요. 어쨌든 구독 해줘 이러면서 포스타입에 좀 힘을 써 보려는 거 같은데 실력이 있어야지 니 글을 읽는거 아닐까요 병신새끼야? 저거는 나도 할 수 있어. 그리고 생각해보니까 저 새끼 글도 '털렸거든요?' 다시 적으면 소설사이트의 DB 자체가 털린겁니다. 타겟을 지정해서 털린게 아니라

그러니까... 길거리에서 돗자리 펴 놓고 그 위에 책 하나하나 올려놓고 장사하면서 돈 주고 사 보라고 하는데 그걸 누가 와서 돗자리 싹 양 사이드 잡아서 묶어다가 보쌈 해서 자기 집에 가져가서 전시한겁니다. 통째로 도둑 맞았으니 종우것도 당연히 들어갔겠죠? 어디... 그 사이트가 현재까지도 데이터를 빼낼 수 있는지 없는지는 종우 글이 올라오는지 마는지 봐야겠네요. 오늘 하나 올라왔으니 조만간 올라오겠죠.

무슨 개소리 썼는지 보고 싶었는데 잘 되었다 ㅋㅋㅋㅋ

댓글목록

포를롱님의 댓글

포를롱 작성일

아씨 플레이도 대충하는 겜안분같은데 블아 밈은 존나 다 쓰네
아니 것보다 족토는 또 뭣땜에 싫어한다냐 ㅋㅋㅋ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님의 댓글의 댓글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 작성일

저도 자세한건 기억 안나는데 아마 '진짜 쓸대 없는 논란' 때문 아닐까 합니다.
카광 아닐까 했는데 아무리 기억해봐도 카광이 아니라 족토 싫어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카톡 오픈챗에서 싫어한다는 뉘양스였나. 대놓고 이야기 했던가. 그런 기억이 납니다.

ㄱㄴㄷㄹ님의 댓글

ㄱㄴㄷㄹ 작성일

멤버쉽 이름 란도가 썼나요?

포를롱님의 댓글의 댓글

포를롱 작성일

전부 다 게임 밈 갖다 쓴건데 본인이 쓰니까 되게 재미없네요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님의 댓글의 댓글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 작성일

윗분께서 적어주셨지만 전부 다 그 새끼가 적었습니다. 전부 다 밈 같은걸로. 자기딴엔 상당히 재치있는 줄 아는 마냥...

ㄱㄴㄷㄹ님의 댓글의 댓글

ㄱㄴㄷㄹ 작성일

상당히 없어보이네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251
어제
1,023
최대
7,719
전체
998,327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