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도전지원사업 외부활동연계일지 > 근황판(ad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근황판(adm)

근황글 청년도전지원사업 외부활동연계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 댓글 3건 조회 48회 작성일 26-06-28 02:00

본문

제보 받았습니다.


그냥 지 일기 쳐 적은거 문제가 아니라, 그냥 모든 활동에 '불평'을 개 쳐 하고 있어요.

씨발 뭐 누가 칼 들고 거기서 뭐 하라고 협박 한 것도 아니고
뭐가 맘에 안 들었다느니. 어느 글 보면 죄다 불평만 적어놨어요.


거기 매니저분 진짜 불쌍하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저딴 레포트 받고서 무슨 생각 들겠어요? 최소한 저는 다음 부터 저런 새끼 거를려고 진짜 신중을 다 할 거 같은데. 정작 저런 씹새끼 때문에 진짜 기회가 필요한 사람은 안 뽑힐거 생각하니 욕만 나옵니다.

그냥 저 새끼를 악마화 하는게 아니라 씨발 맞잖아요. 저 새끼가 자리 하나 뺏어서 기회가 필요한 사람의 자리 하나가 날아간거고, 저 새끼 활동 하나에 매니저분들 다음 사람 뽑을 때 더욱 더 신중히 뽑을테고. 34살이 진짜 턱걸이인데, 다른 34살 중에는 진짜 기회가 필요한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는데 매니저분들이 저 새끼 생각하면 뽑겠습니까? 최소한 저는 한종우 같은 씹새끼는 없다고 봐요.

어휴 시발 이런거 읽고서 하나 씩 적으면서 시간 많이 잡아 먹었네


종우야. 너가 그토록 바라던 관심이다. 옛다

댓글목록

ㄱㄴㄷㄹ님의 댓글

ㄱㄴㄷㄹ 작성일

상재않에 진짜로 매니저가 회원가입 했나요?ㄷㄷㄷ 일반 강의 듣는 참가자가 볼 수 없는 문서 같은데요.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님의 댓글의 댓글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 작성일

저 내용은 실제로 '카페가입'을 해야 볼 수 있는거라. 카페 가입하면 쟤가 쓴 글 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다만 관련 없으면 가입을 못하니까 저도 그 부분까지는 못 봤던거고

ㄱㄴㄷㄹ님의 댓글

ㄱㄴㄷㄹ 작성일

글이 많아서 선저장 후읽기 해봤는데 이건 뭐 대학교 졸업한 놈이 맞는 건지 초등학생 수준의 일기를 쳐쓰고 있길래 그거 쓰려고 했는데 저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군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90
어제
426
최대
7,719
전체
1,000,750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