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6) 노력은 없고 그냥 뭐 하고싶다고 떠드는건 좌익빨갱이 특징임? > 근황판(adm)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근황판(adm)

근황글 (260626) 노력은 없고 그냥 뭐 하고싶다고 떠드는건 좌익빨갱이 특징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 댓글 3건 조회 28회 작성일 26-06-26 23:03

본문

오늘 보니 그냥 하루 종일 쳐 놀았구만 시발

뻑하면 뭐 잘 쓰고 싶다느니 뭘 잘 하고 싶다느니
실제로 노력 한번 안하고 까딱 한번 안하잖아?

에휴 병신새끼

재능도 재난지원 받을 수 있는지나 알아봐라. 근데 너네 집 못 사는 것도 아닌데 니 새낀 뭔 재난지원 쳐 받고 사냐? 그리고 할 말 없고 할 일 없으면 아무말 뿌리지 말고 좀 닥쳐라. 저때 딸 치고 나서 할 거 없으니까 그냥 아무말이나 내 뱉는거지?

댓글목록

ㄱㄴㄷㄹ님의 댓글

ㄱㄴㄷㄹ 작성일

실제로도 다들 뭐하냐고를 연속해서 말한다고 생각하니까 소름이 돋네요.

포를롱님의 댓글의 댓글

포를롱 작성일

얼마전에 본 현실에서 "그 유머 어땠어요?" 끈덕지게 물어보는게 오버랩되네요

KKKK님의 댓글의 댓글

KKKK 작성일

"어제 그 유머 어땠어요?"
"어제 그 유머 어땠어요?"
"어제 그 유머 어땠어요?"

"밖에 비오는거 같은데요?"
"밖에 비오는거 같은데요?"

살려주세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22
어제
523
최대
7,719
전체
1,000,356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