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글 (260626) 뭐가 그렇게 맨날 피곤하고 바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종우대가리뚝스딱스 댓글 1건 조회 19회 작성일 26-06-26 18:03본문
- 전에는 의심 많이 들었는데 자꾸 제목 같은걸로 기싸움 쳐 함
- 건강이 어쩌구 저쩌구. 피곤해서 어쩌구. 매번 적지만 하는게 뭐가 있는데?
- 조회수 0 인데 누가 뭐 지 후기를 적어서 올리면 그걸 보고서 보겠다고. 저거 볼려고 하면 유료가입이나 100원 까야하는거 같은데 진짜 이 새끼는 돈이 어디서 남아도는 줄 아나. 거지에게는 적선해도 너에겐 안 해줘. 돈이 제일 아까워
- 진짜로 그 유출 된 소설본 카피 떠가지고 압축해서 공지에 매달아 놓던가 해야지. 어차피 아무도 안보겠지만. 사실 나도 안봄
- 건강이 어쩌구 저쩌구. 피곤해서 어쩌구. 매번 적지만 하는게 뭐가 있는데?
- 조회수 0 인데 누가 뭐 지 후기를 적어서 올리면 그걸 보고서 보겠다고. 저거 볼려고 하면 유료가입이나 100원 까야하는거 같은데 진짜 이 새끼는 돈이 어디서 남아도는 줄 아나. 거지에게는 적선해도 너에겐 안 해줘. 돈이 제일 아까워
- 진짜로 그 유출 된 소설본 카피 떠가지고 압축해서 공지에 매달아 놓던가 해야지. 어차피 아무도 안보겠지만. 사실 나도 안봄
관련링크
- 이전글(260626) 노력은 없고 그냥 뭐 하고싶다고 떠드는건 좌익빨갱이 특징임? 26.06.26
- 다음글(260624) 또 관심 달라고 아무 개소리나 지껄이네 :3))) 26.06.24
댓글목록
ㄱㄴㄷㄹ님의 댓글
ㄱㄴㄷㄹ 작성일건강이 안 좋다고 해봤자 성인병이겠죠. 살 뒤룩뒤룩 쪄서 생기는 병. 근데 바쁘다고 쓰면 사람들이 지가 진짜 바쁜 줄 알겠네요. 현실은 게임 방송이나 쳐 보면서 탱자탱자 강의 빼먹고 놀러가는 놈인데



